롯데카드는 ‘빼빼로를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빼빼로 모바일 교환권, 코리아세븐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스마트폰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카드의 ‘스마트롯데’ 모바일 앱이나 모바일 웹(m.lottecard.co.kr)을 통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만 해도 1만 5,000명에게 랜덤으로 빼빼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게임기록 100등까지는 순위별로 코리아세븐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엔제리너스 1만원 모바일권을 3,000명에게 랜덤으로 제공한다. 게임미션 1만점 달성 시에는 썸뱅크 회원 가입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썸쿠폰’을 지급한다. ‘썸쿠폰’은 회원 가입시 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계좌개설 시 L.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는 모바일 카드사로 도약하기 위해 썸뱅크 롯데카드와 같은 모바일카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