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삼성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채서진, "청춘의 긍정 에너지 받아가세요!"

삼성이 야심차게 준비한 2016년 웹 드라마 <긍정이 체질>의 쇼케이스가 오후 2시 삼성 서초사옥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엑소(EXO) 도경수, 채서진, 이병헌 감독이 참석했다.

<긍정이 체질>은 <무한동력>(2013), <최고의 미래>(2014), <도전에 반하다>(2015)에 이어 삼성이 제작하는 네 번째 웹드라마이다. 이번 웹드라마 <긍정의 체질>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영화 제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태도로 도전하는 대학생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청춘들에게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배우 채서진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오훈 기자배우 채서진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오훈 기자


주인공 ‘환동’의 옛 연인이자 스타 배우인 ‘혜정’ 역을 맡은 채서진은 “현장 분위기가 굉장히 긍정적이었다. 피곤하고 힘든 스케줄이었는데, 도경수도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서 촬영하면서 좋은 영향을 받았다.”고 소회를 전했다.


처음으로 멜로에 도전한 도경수 뿐 아니라, 그동안 해온 역할과 많이 달랐던 채서진 역시 이 작품은 ‘도전’의 의미였다. 채서진은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도전하는 10~20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인 것 같다. 많은 청춘들이 보시고 긍정의 에너지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관련기사



총 6 편으로 구성된 삼성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10월 31일 오후 5시 첫 편 공개 후 11월 4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티비팟, 유튜브를 통해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