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서울경제TV] 배후수요 풍부한 수원 광교에 ‘동진캠퍼스프라자’ 분양





입주가 시작되면서 기반 시설이 차츰 갖춰지고 있는 수원 광교신도시에 동진캠퍼스프라자가 분양 중이다.


이 상가는 지하2층~지상9층 규모로 상가 1층은 전용면적 11~20평으로 구성돼 안경점, 통신사, 제과점, 커피숍, 부동산, 분식집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가 입점 가능하다. 2층은 전용면적 17~38평으로 구성되며 전문·체인점음식점, 서점, 문구점 등이 권장된다.

상가 3층은 음식점, 미용실, 맥주집 등, 4층 이상은 병원, 학원, 사무실, 스포츠센터 등이 들어서면 유망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교신도시 상권은 크게 광교(경기대)역 상권, 광교중앙역 상권, 상현역 상권 등 3개 상권으로 분류된다. 그 중에서도 광교(경기대)역 상권은 대학가라는 특수성에 6,000세대의 풍부한 배후세대와 광교테크노밸리, 제약단지, 지식산업센터 등 사무실 밀집지역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관련기사



동진캠퍼스프라자는 경기대학교, 신분당선의 종점인 광교(경기대)역, 위로는 약 5,000세대에 달하는 광교웰빙타운, 앞으로는 울트라참누리, 광교시티아이의 아파트, 뒤로는 200동에 가까운 원룸단지의 중간에 들어선다. 반경600m이내에는 현재 입주해 있는 테크노밸리와 제약단지, 건설 중인 지식산업센터단지 등이 있다.

동진캠퍼스프라자는 전용률이 61%에 달한다. 이는 같은 분양가로 타 상가에 비해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이 크다는 의미다. 여기에 3면 코너상가로 3면이 모두 전면인 입지적 장점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대학상권은 방학시즌이 약점으로 꼽히는데, 이 상가는 경기대 후문에서 출발하는 광교산의 등산로를 두고 있어 등산객의 이용이 예상된다.

상가 분양과 관련한 문의는 031-217-9353로 전화하면 된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