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역도요정’ 이성경, 복고풍의 알프스 소녀 같은 청정미 돋보여

드라마 ‘닥터스’에 이어,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성경이 패션브랜드 ‘랩(LAP)’의 2016년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이성경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던 LAP의 화보 촬영 현장은 초원과 바다를 배경으로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웠다.



/사진=‘랩(LAP)’/사진=‘랩(LAP)’


자연, 그린, 백마와 함께한 랩의 화보에서 이성경은 코트와 패딩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겨울 잇 컬러 아이템인 ‘카멜 코트’는 3가지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스타일링 되었다.




히든 여밈으로 베이직한 LAP의 스페셜 라인 ‘핸드메이드 카멜 코트’를 네이비 패턴 블라우스와 팬츠에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클래식함과 발랄함이 믹스된 ‘후드 핸드메이드 코트’를 골드 자가드 탑과 와이드 팬츠로 이성경 도도한 느낌을 살려냈다.

관련기사





또한 와이드카라의 베이직 스타일 ‘베이지 코트’는 하늘하늘한 소재의 핑크 블라우스, 자가드 골드 팬츠와 매치하며 스타일링 믹스된 룩을 보여줬다.



백마와 함께한 초원에서의 화보도 눈에 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벨벳 드레스와 함께 ‘숏 네이비 코트’ 스타일은 복고풍의 알프스 소녀를 연상케 한다.



한편 이성경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역도요정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드라마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