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배우 박준규의 연출 입봉작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프리뷰 공연은 반값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가 11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사진에는 박준규, 박상면, 김민수, 임강성, 박종찬, 김영환, 이하나, 문슬아가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본 공연이라 해도 손색없을 만큼 배역에 몰입하며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의 연습 현장 사진 공개로 무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2년 만에 돌아오는 <파이브코스러브>는 록큰롤, 컨츄리, 발라드, 스윙, 탱고,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넘버를 5인조 밴드와 함께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의 프리뷰 공연 기간 예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뷰 공연 기간을 예매하는 모든 관객들은 50,000원의 티켓을 25,000원에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어느 하루 밤, 다섯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으로 11월 11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삼성역)에서 공연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