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중소의 첫 번째 생일 파티를 위해 기상천외한 아이디어 회의까지 했던 <개밥 주는 남자> 패밀리들.
미국 서부 스타일의 고급스런 정원에 마련된 대중소 생일 파티 현장에는 시작 전부터 초특급 게스트들이 연이어 도착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고경표의 엄마 역할로 열연 중인 탤런트 최화정과 출산을 앞둔 탤런트 최정윤, <복면가왕> 디자이너 황재근까지 대중소의 소중한 인연이 닿은 손님들이 초대를 받았다.
수많은 반려견과 대중소가 한데 모인 생일 파티에서는 돌잔치의 꽃인 ‘돌잡이’도 진행됐다. 사람이 하는 돌잡이가 아닌 대중소용으로 특별히 준비한 돌잡이 상. 대중소를 상대로 반려견의 장래를 결정할 돌잡이 진행 과정은 ‘아빠’ 주병진은 물론 이를 지켜보는 손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개밥남> 패밀리들은 그 밖에도 대중소가 초대받은 반려견들을 상대로 ‘이상형’을 찾는 ‘이상형 월드컵’, 초대 손님들이 직접 풀어보는 ‘대중소 퀴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왁자지껄한 대중소의 첫 번째 생일파티 현장은 11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동거버라이어티. 개그맨 주병진+웰시코기 삼둥이,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포메라니안 옥희, 아메리칸 불리 독희, 아이돌 출신 가수 동호 가족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