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국주, 하차 직전 김유정 따라잡기 ‘우결에서 만나요’

‘나 혼자 산다’ 이국주, 하차 직전 김유정 따라잡기 ‘우결에서 만나요’‘나 혼자 산다’ 이국주, 하차 직전 김유정 따라잡기 ‘우결에서 만나요’




개그우먼 이국주가 작별을 앞두고, 김유정 따라잡기를 시도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국주의 프로필사진 촬영 현장이 전파를 탄다.

이국주는 “(4~5년전 찍은) 프로필 사진이 창피해서”라며 갑작스런 사진촬영의 이유를 밝힌 가운데, ‘인생샷’을 얻기 위해 페이스롤러로 힘차게 얼굴을 마사지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것.


첫 촬영을 시작한 이국주는 포토샵 능력자 친구에게 “다리 많이 늘려주고~”라며 작은(?) 부탁을 청했고, 이에 친구는 “기본적으로 늘려놨지”라며 고객을 만족시킬 줄 아는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또한 이국주는 여러 각도의 포즈를 취하던 중 배우 김유정 느낌 따라잡기를 시도했다. 그는 자신을 본 친구가 웃음을 참지 못하자 급 민망해하며 주위에 죄송하다고 공개 사과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큰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이 밖에도 슬리피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를 알리며 둘이서 살게 된 이국주는 ‘나 혼자 산다’와 아쉬운 작별인사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이국주는 ‘인생샷’ 프로필 사진을 득템 할 수 있을지, 그의 손 많이 가는 프로필 사진 촬영현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