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은 오는 8일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사진)와 ‘펌프 이자르’ 출시를 기념해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와 함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야수는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이 적용된 스니커즈로, 운동부터 댄스, 패션까지 다양한 활동 영역 안에서 착용할 수 있다. 발목을 덮는 무봉제 하이탑 디자인은 발등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밑창에 3D 울트라폼을 적용했다. 특히 마찰이 많은 밑창의 앞 부분에는 ‘360도 턴존’을 별도 구성해 360도를 회전하는 댄스 퍼포먼스나 마찰이 많은 동작에도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다. 옆쪽에는 M자형 서포트 케이지가 발 형태를 잡아줘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펌프 이자르는 펌프를 통해 공기를 주입해 발 모양을 잡아주는 인스타펌프 퓨리의 대표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부티핏의 무봉제 디자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창의 뒤꿈치 부분에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마찰이 많은 밑창의 앞 부분에는 ‘360도 턴존’을 별도 구성했다.
리복은 하야수와 펌프 이자르의 출시를 기념해 레스모아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한정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일까지 레스모아 온라인몰에서 하야수와 펌프 이자르를 사전 예약 구매하는 레스모아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25명에게는 오는 15일 열리는 ‘나다X리복 파티’ 초대권을 1인 2매씩 증정하고 10명에게는 신제품 하야수 1족을 추가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