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30일)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 2016> ‘토킹美러’ 코너에 출연한 그녀는 특별한 뷰티 팁과 연애 스킬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는 “내가 이래봬도 관리하는 여자”라며 매일 스쿼트 100개와 플랭크를 한다고 밝혀 그녀만의 관리비법을 더욱 궁금케 했다.
먼저 박나래는 다양한 얼굴 분장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피부 메이크업과 클렌징에 일가견이 있다고. “나한테 잘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긴 세월동안 공부했다”던 그녀는 특히 클렌징밀크, 물, 클렌징폼, 비누를 활용한 꼼꼼 4중 세안법을 실행하며 클렌징달인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이어 그녀는 음악의 신 이상민에게 전수받았다는 수제 미스트 제조법을 공개, 필살 퀵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이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뷰티 팁까지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나래는 뷰티 팁은 물론 연애 팁도 공개해 솔로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100번 대시하면 30번은 성공한다”고 연애의 성공 비법은 노력이라 말하며 스스로를 ‘노력하는 연애의 신’으로 표현한 그녀는 “당신을 사랑할 사람은 바로 당신이에요”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여자 스스로가 목소리를 낼 줄 아는 것”이라고 당당한 마인드를 강조해 걸크러쉬까지 유발했다.
이처럼 클렌징부터 퀵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 꿀팁을 공개한 박나래는 거침없는 민낯 공개부터 연애 성공을 위한 스킬과 솔직한 연애담까지 풀어놓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장미꽃을 마이크 삼아 ‘나 오늘 집에 안 갈래’를 매혹적이게 부르는가 하면 무반주에도 주체할 수 없는 흥댄스를 추며 마치 클럽에 온 듯 흥겨움까지 폭발, 웃음도 꽉 잡으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했다.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나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등을 통해 MC와 개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며 어제(30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개그대상을 수상해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로 인정받았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