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극장에서 만나는 명작동화 ‘호두까기 인형’...크리스마스 시즌 과 가장 잘 어울리는 선물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 온 명작 동화 『호두까기 인형과 쥐의 왕』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어드벤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이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판타지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은 ‘마리’와 ‘프리츠’ 남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대왕쥐’ 군단으로부터 장난감 왕국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사진제공=THE픽쳐스/사진제공=THE픽쳐스




/사진제공=THE픽쳐스/사진제공=THE픽쳐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두 주인공 ‘마리’와 ‘프리츠’ 남매가 새하얀 눈밭 위에서 눈사람을 만들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해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마리’와 ‘프리츠’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호두까기 인형이 살아 움직이는 장면부터 호두까기 인형이 장난감 병정들과 함께 ‘대왕쥐’ 군단에 맞서 싸우는 장면, 온통 과자로 이루어진 장난감 왕국에서 호두까기 인형을 도와 함께 싸우는 ‘마리’와 ‘프리츠’가 장난감으로 변한 모습까지 어린이 관객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면들이 쉬지 않고 펼쳐져 어린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쥐 병사들이 날아다니며 성벽을 공격하는 장면과 장난감 병정들과 마시멜로우 거인들이 아이스크림 대포를 쏘는 장면은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격투 씬의 거대한 스케일과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할 수 있게 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판타지 모험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은 오는 12월 15일 개봉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