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12월 초반 박스권 흐름, 때를 기다리는 사람이 성공한다.

주요 수출국인 미국의 뚜렷한 경기회복세와 원화 약세로 인해 수출주의 모멘텀 확대가 예상된다.

당분간은 좁은 박스권 흐름이 나타나겠으나, 중기적으로는 꾸준하게 상승시도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차별적인 모멘텀을 보유한 업종들 위주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다.


■ 연 2.4% 하이스탁론으로 연말 황금찬스를 잡아라!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이 13년 연속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하이스탁론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은 하이스탁론에서 준비한 ‘황금 사은품’의 주인이 될 수 있으며 추가로 200명의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13년간 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온 만큼, 연말을 맞이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투자금이 부족하거나 미수/신용 상환 자금이 필요해 스탁론 사용을 고려 중이었다면 하이스탁론으로 수익도 높이고 보너스로 황금 사은품까지 노려보면 어떨까.

◆ 하이스탁론, 연 2.4%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4%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4%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로지시스(067730), 뉴파워프라즈마(144960), 푸드웰(005670), 에이티세미콘(089530), 핸즈코퍼레이션(14321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