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 삶의 여유가 느껴지는 상위 1% 트레이더!

[해외선물의신] 삶의 여유가 느껴지는 상위 1% 트레이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단 하루 $4,163.50 수익으로 16강 또 다시 1위로 등극한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



조별리그에서 뛰어난 시장 분석과 과감한 진입으로 C조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외환영웅’ 트레이더가 지난 5일(월) 방송에서도 기다림의미학 트레이더와의 치열한 접전 끝에 높은 수익을 거두며 1위를 차지했다.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단기간 $4,163.50이라는 큰 수익을 남겼다. 한화로 환산했을 경우 약 500만원에 달하는 금액이다.






지난 5일 16강 A조 리그전에서 이미 큰 수익을 확정 지은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매매를 멈추고 집 밖으로 발을 돌렸다. 오랜 시간 트레이딩에 시간을 쏟지 않고 짧은 시간 하루 목표치를 채운 다음 개인 생활을 하는 모습이 자주 보여지고 있다.

관련기사



그렇게 짧은 시간을 트레이딩 하여도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약 6주간 누적으로 $13,291를 기록하며 전체 누적수익리그 3위에 랭크 되었다.

일반 개인투자자들은 하루 종일 주식연구와 분석으로 100만원 수익 올리기도 쉽지 않은데 ‘해외선물의 신’ 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남들 한달 월급 이상을 하루에 번 것이다.

이에 대해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주식에서도 통하는 투자 및 차트적인 스킬을 통해 똑같이 거래한 것.”이라면서 현재 네이버 밴드에서 외환영웅을 검색하면 주식부터 해외선물까지 무료로 교육을 시켜주고 있다고 한다.

한편, 2개조로 나뉘어 경기가 치러지는 16강 전에서 외환영웅 트레이더가 속한 A조에는 리치, 박노주대표 등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배치되어 있어 치열한 순위싸움이 예상되고 있다.

외환영웅 트레이더의 생방송 출연 영상 [바로가기]

외환영웅 트레이더의 실시간 매매내역 [바로가기]

종목: 아이에스이커머스(069920), 메가엠디(133750), 코데즈컴바인(047770), LG화학(051910), 미투온(20149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