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 백종원, 태국요리로 화려한 비어파티 펼쳐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에서 백종원이 태국요리로 화려한 비어파티를 펼친다.

6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tvN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에서 백종원은 맛있는 휴식을 꿈꾸는 이승훈, 공승연을 위해 보기만 해도 침샘 폭발하는 태국 요리들로 꾸며진 백종원표 비어 파티를 준비한다.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 이승훈, 공승연을 위해 준비한 백종원표 비어파티 / 사진제공 : tvN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 이승훈, 공승연을 위해 준비한 백종원표 비어파티 / 사진제공 : tvN




백종원은 태국의 대표적 특산물인 타이거 새우를 활용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며 이승훈, 공승연의 취향을 저격한다. 끄라비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새우를 본 후 “먹고 싶다”를 연발한 두 조카들에게 그만의 비법이 담긴 레시피를 전수하는 것.


특히 ‘집밥 백선생’에서 다양한 만능 소스를 소개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백종원은 태국식 만능 소스 조리법도 공개할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만능소스 맛에 반한 이승훈은 “백종원표 소스를 종류대로 만들어서 팔자”고 제안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백종원이 만들어 낸,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새우튀김을 맛보게 된 이승훈은 “최고, 따봉, 엄지, 베리 굿”을 쉴 새 없이 외쳐대 ‘백삼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공승연 또한 청순한 외모와 달리 새우 껍질을 야무지게 발라내는가 하면, 맥주를 보리차 마시듯 술술 넘기며 털털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승훈, 공승연은 끄라비 시내를 돌며 제대로 된 휴가를 만끽할 계획. 바쁜 스케줄로 휴가를 떠나 본 적이 없다는 이승훈과 내숭 제로 공승연의 설렘 가득 끄라비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비치’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태국의 남부에 위치한 휴양지인 끄라비에서 펼쳐지는 백종원의 글로벌 먹방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은 6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