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 미라클' 그룹 소나무의 청정매력 가득 담긴 OST-Part.1 ‘First Kiss’ 공개!

쌍둥이 자매의 좌충우돌 영혼 체인지 사건을 담은 새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 의 첫 번째 OST가 전격 공개되었다.

/사진제공 = sidus hq/사진제공 = sidus hq




극중 ‘미라클걸즈’로 출연하는 소나무가 직접 OST에 참여, 맑고 청아한 멤버들의 음색이 두 귀를 자극하고 있다.


오늘 7일(수) 정오에 공개된 ‘더 미라클’ OST First Kiss’는 펑키한 드럼 베이스에 화려한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고 두근거리는 첫 키스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음악을 듣는 순간 소나무만의 푸르른 청정매력을 느낄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7일 오전 깜짝 공개된 ‘더 미라클’의 메인 예고편 속 BGM으로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 ‘First Kiss’는 OST뿐 아니라 극중 소나무 멤버들이 ‘미라클걸즈’로 변신해 실제 음악 방송을 보는듯한 무대를 꾸밀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OST 제작사인 BPM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 인기 아이돌 그룹인 소나무와 보이프렌드의 동현군이 출연하는 미니드라마인 만큼 극중 무대공연 장면에 더욱 신경 써 힘쓴 부분”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와 모든 분들이 깜짝 놀랄만한 의외의 OST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은 외모도, 성격도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타공인 최고 미모 걸그룹 센터 권시아와 뚱뚱한 몸매와 소심한 성격을 지닌 왕따 권시연의 몸이 바뀌며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2일(월)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TV캐스트 공식채널을 통해 본편 스토리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