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경제TV]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흥’ 분양홍보관 오픈

최신 분양정보·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전 가구 84㎡ 단일면적… 대야역 역세권 입지

대림산업이 경기도 시흥 대야2지구에 짓는 ‘e편한세상 시흥’ 아파트 분양홍보관에서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 사진제공=대림산업대림산업이 경기도 시흥 대야2지구에 짓는 ‘e편한세상 시흥’ 아파트 분양홍보관에서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 사진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이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에 ‘e편한세상 시흥’의 분양홍보관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분양홍보관에선 전문 상담사들을 통한 자세한 분양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흥은 시흥시 대야2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지하2층~지상35층, 8개동, 총 659가구의 규모의 아파트로 전체 가구가 시흥 지역 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e편한세상 시흥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설 곳은 은행지구 도보 생활권으로 교통과 생활편의, 교육 등을 모두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주거환경을 갖췄다”면서 “2018년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 대야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시흥의 분양홍보관은 시흥시 수인로 3299에서 휴일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이며, 정식 견본주택은 12월 중 문을 열 계획이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