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세븐틴, ’뮤직뱅크’서 타이틀곡 ’붐붐’ 첫 컴백 무대 선보인다...뮤직비디오 속 안무 기대!

대세돌 세븐틴이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플레디스/사진=플레디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은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무대를 첫 선보인다.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인 타이틀곡 ‘붐붐’은 지난 5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세븐틴의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전보다 더욱 힘찬 세븐틴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 된 것.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성숙해지고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 또한 화제를 모아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 또한 가능할 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 모으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인 ’붐붐’ 무대 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이자 세븐틴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웃음꽃’ 무대 또한 선보이며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붐붐’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지는 세븐틴은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도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