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신한카드, ‘SRT GS칼텍스 신한카드 샤인’ 출시



신한카드는 SRT(수서발 고속열차)를 운영하는 SR과 ‘SRT GS칼텍스 신한카드 샤인(Shine)’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RT는 지난 8일 개통한 수서~부산, 수서~목포 구간을 운행하는 고속열차다..

SRT 신한카드는 사용액의 1%를 SRT 전용 마일리지인 ‘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이 마일리지는 SRT 승차권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1만 레일리지까지 적립되며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7,000레일리지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면 5,000레일리지 △30만원 이상이면 3,000 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단 SRT 승차권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월 적립 한도와 상관 없이 적립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고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버스·지하철·택시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3~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롯데월드·서울랜드 등 주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고 50% 할인, 인터파크·예스24에서 예매 시 영화 티켓 장당 1,500원씩 2장까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SRT 개통에 맞춰 수서역사 내에 ‘SRT 신한카드 안내센터’를 설치했다. 안내센터에서는 SRT 신한카드 발급 등을 포함하여 각종 상담 업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