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탄핵 가결 이후 코스닥 살아나나? 저평가 실적株에서 기회 찾아야

전일 코스닥 지수는 600선 회복에 성공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로 정치적 불확실성이 완화됨에 따라 단기 급락에 따른 저가 매수 매력이 돋보인 것이다.

또한 코스닥의 신용융자잔액이 하락세인 것도 지수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며 주요 글로벌 리스크 지표가 하향 안정화되는 점 등 우호적 환경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투자에 참고할 필요가 있다.


다만 일부 정치테마주의 급등락이 코스닥 시장의 변동성을 확대시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만큼, 밸류에이션 매력이 충분한 종목 중 실적 호전주를 추려 바구니에 담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2.4%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4%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일야(058450), 솔트웍스(230980), 케이에스씨비(065940), 삼지전자(037460), 디에이피(066900) 등이 있다.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