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EXID(이엑스아이디), 20일 첫 中 버전 뮤비 '크림' 발표! 본격적인 대륙접수 나선다!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오는 20일 자정 중국 현지에서 첫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EXID가 중국시장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던 가운데, 본격진출 및 현지화를 위해 ‘크림’의 중국어 버전을 촬영해 선보이게 됐다. 국내외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EXID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히며 예고 영상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오늘(14일) 낮 12시 중국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크림’ 예고 영상에서 EXID는 전매특허 강렬 퍼포먼스가 아닌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여인으로 깜짝 변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련기사



뮤직비디오는 올 여름 중국 현지 로케이션으로 진행됐으며, 멤버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즐거운 분위기 가운데 열심히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발표할 ‘크림’은 올 상반기 발표된 정규1집 앨범의 수록 곡으로, 감각적인 사운드와 공감을 일으키는 가사로 사랑 받았다.

한편 EXID는 14일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개최되는 ‘Meet Pond‘s beauty standard, welcome your idol’ 행사 참여를 위해 출국했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