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CGV의 특별한 12월 이벤트, ‘데이브레이크’ 버스킹 라이브 콘서트 개최

CGV가 연말을 맞아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진=CGV/사진=CGV





먼저 오는 29일 오후 7시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버스킹 라이브 콘서트(원제:THE WINTER DAYS)’를 개최한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으로 유명한 인기 뮤지션 ‘데이브레이크’가 화끈한 공연을 준비했다. 콘서트는 ‘Nep8’, ‘서울형제’, ‘에이나이브’ 세 팀도 함께한다. 지난 4일 CGV가 후원하고 공연 전문 플랫폼 ‘버스킹 플레이’에서 주최한 공개 경연대회 ‘버스킹 라이징 스타’에서 우승한 실력파 뮤지션들이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콘서트 초대권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이다.

이 날 진행되는 ‘데이브레이크’의 공연은 같은 날 오후 8시 20분 CGV목동, 소풍, 대전 등 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40여분의 ‘데이브레이크’ 공연과 내년 1월 개봉 예정작 ‘내 어깨 위 고양이, 밥’을 패키지로 묶어 특별가 1만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진행 극장 및 자세한 내용은 22일부터 CGV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선물 증정,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오는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단장한 CGV 6개 극장에서 ‘찾아라! 파코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시즌 한정판 파코니 무비패스카드(4매권)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극장을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파코니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찾았다파코니)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진행 극장은 CGV여의도, 영등포, 신촌아트레온, 홍대, 청담씨네시티, 판교 등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이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당첨자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6일부터는 라인프렌즈 팝콘통 콤보 구매 시 선착순 1만5천 명에게 평일 영화관람 쿠폰(일반 2D) 1매를 선물한다. 라지 사이즈 팝콘, 탄산 음료, 캐릭터 팝콘통으로 구성된 콤보의 가격은 3만원이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의 귀여움을 잘 살린 팝콘통은 남녀노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국 93개 CGV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6일 이후 CG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2종을 각 100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프렌치&이탈리안 스페셜 코스요리와 영화 관람, 웰컴음료까지 최대 6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에 문의하면 된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공연부터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포함 캐릭터콤보, 씨네드쉐프 특별 에디션까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CGV를 통해 색다른 연말을 보내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