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인생술집’ 박성웅, 아내 신은정 “작품에서 만난 첫 상대 여배우…애틋했다”

‘인생술집’ 박성웅, 아내 신은정 “작품에서 만난 첫 상대 여배우…애틋했다”‘인생술집’ 박성웅, 아내 신은정 “작품에서 만난 첫 상대 여배우…애틋했다”




배우 박성웅이 ‘인생술집’에서 아내이자 동료 연기자인 신은정과 일화를 전했다.

15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박성웅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박성웅은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 탁재훈, 김준현과 함께 제주도 소주를 마시며 아내 신은정과 처음 만난 순간을 전했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함께 출연하며 동료 연기자에서 연인으로 거듭났고 결혼과 함께 가정을 만들었다.

관련기사



박성웅은 “지금까지 같은 작품에 출연한 여자 배우를 항상 납치하거나 감금하는 임무만 맡았다”고 말했다. 그는 신은정이 작품에서 만난 첫 상대 여배우였기에 더욱 애틋했다고 전했다.

더욱이 박성웅은 ‘태왕사신기’에서 신은정과 첫 키스 신까지 소화했다. 비밀 연애를 하던 중 키스 신이 예정되자 박성웅과 신은정은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박성웅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으나 신은정은 “100명 앞에서 하는 건 처음이다”며 촬영 전 안절부절하며 긴장했다. 결국 두 사람은 달콤한 키스 신을 소화해냈다.

[출처=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