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그것이 알고싶다’ 박용철 편, 박근령 남편 신동욱 “또 죽이려 자객을 보낸건가…정체불명의 남자 2명 나타났다” 충격발언

‘그것이 알고싶다’ 박용철 편, 박근령 남편 신동욱 “또 죽이려 자객을 보낸건가…정체불명의 남자 2명 나타났다” 충격발언‘그것이 알고싶다’ 박용철 편, 박근령 남편 신동욱 “또 죽이려 자객을 보낸건가…정체불명의 남자 2명 나타났다” 충격발언




‘그것이 알고싶다’ 박용철 편에 출연한 박근령의 남편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자객’을 언급했다.

18일 신 총재는 자신의 SNS에 “또 죽이려 자객을 보냈는지, 아님 사찰을 한 것인지, 어제 고향 집에 생뚱맞게 정체불명의 남자 2명이 나타나 우리 가족을 불안에 떨게 한 이유는 뭘까. 납치해 세 번째 죽이려는 걸까 아님 정치적 성장을 필사적으로 막아야하는 걸까. 짐작은 갑니다(신동욱)”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내용의 글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네티즌들은 현재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한 박용철-박용수 사망사건에 대해 많은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관련기사



앞서 1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5촌 동생인 고 박용철-박용수 살인사건에 대해 특집방송을 진행해 육영재단의 갈등 상황에 박용철 씨의 사망을 연관지어 재조명 한 바 있다.

[사진 =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 캡처]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