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소상공인 전문 P2P 펀다 ‘무자본 외식 창업 오디션’ 설명회 열어

자영업자 전문 P2P 금융기업 펀다(대표 박성준, www.funda.kr)는 이 달 19일부터 이틀 간 ‘무자본 외식 창업 오디션’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주 접수를 시작한 ‘무자본 외식 창업 프로젝트-무일푼 내 가게 만들기 오디션’에 대한 지원자들의 문의 사항들을 직접 해결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총 2부로 구성된 설명회의 1부에서는 펀다 고병남 이사가 무일푼 외식 창업 오디션 행사 개요·예비 창업자 오디션 과정·최종 선발 이후 가맹점 창업까지의 과정 등에 대해 설명한다. 2부는 참석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펀다의 ‘무자본 외식 창업 오디션’는 카페, 분식점 등 외식 창업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무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서바이벌 오디션 형식으로 예비 창업자를 최종 선발한다. 지난 주 지원서 접수를 시작해 현재까지 20대부터 4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의 남녀 지원자가 참여했다. 오는 21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한다.

설명회는 12월 19일과 20일 오후 7시 30분 펀다 본사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http://dream.funda.kr/presentation/)에서 가능하다.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