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메가박스, 크리스마스 기념 ‘무료 팝콘 나눔 행사’ 진행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21일 오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설치된 ‘거대 팝콘 트리’ 앞에서 ‘무료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거대 팝콘 트리’ 감상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산타 복장을 한 모델과 메가박스 직원이 직접 팝콘을 나눠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특히 대형 에어 산타는 풍성한 수염을 뽐내며 행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21일 오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거대 팝콘트리를 배경으로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 = 메가박스21일 오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거대 팝콘트리를 배경으로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 = 메가박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메가박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무료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산타클로스의 선물처럼 잠시라도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남겨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치된 ‘거대 팝콘 트리’는 4.5m 높이로 거대한 팝콘통 위에 메가박스 알파벳이 적힌 상자들이 장식된 이색 트리다. 가까이 가면 달콤한 팝콘 향이 나는 메가박스의 ‘거대 팝콘 트리’는 오는 31일(토)까지 특별전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