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불후의 명곡' 이영현, 최고 중의 최고 뽑는 왕중왕전 출연! 온 몸에 전율 선사하는 무대 예고!

가수 이영현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사진제공 = CI ENT/사진제공 = CI ENT




이영현이 오는 24일(토)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 역대 우승자들이 다시 한번 경연에 나서 최고 중의 최고를 뽑는 ‘왕중왕전’ 특집인 이번 방송에서 가창력과 반전 선곡이 돋보이는 무대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일(월) 진행된 ‘불후의 명곡’의 왕중왕전 녹화 현장에서 이영현은 원곡과는 전혀 다른 편곡과 섬세한 감성 표현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것은 물론, ‘명실공히 가요계 디바’, ‘믿고 듣는 이영현’ 등의 수식어를 입증하듯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워 청중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영현은 지난 6월부터 ‘불후의 명곡’ 6.25 특집을 시작으로 가수 양수경 특집과 7인의 디바 특집에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첫 출연에 이어 2연승까지 차지하는 등 명실공히 가요계 최고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발휘한 바 있어, 이번 ‘왕중왕전’ 역시 최종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영현이 출연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특집은 오는 24일(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