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동향

[서울경제TV] ]‘LG 액션캠 LTE’, 더 편리하고 생생하게 즐긴다

26일, LG 액션캠 LT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진행

인터넷으로 작동시키는 원격제어 기능 추가

페이스북 라이브 등 라이브 스트리밍 추가 지원

LG전자의 ‘액션캠 LTE 1’. /사진제공=LG전자LG전자의 ‘액션캠 LTE 1’.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LG 액션캠 LTE’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다.

LG전자는 26일 LG 액션캠 어플리케이션 ‘LG 액션캠 LTE 매니저’에 접속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LTE, 와이파이 등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기기를 작동할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외부에서 집안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어 ‘LG 액션캠 LTE’를 CCTV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 LG전자는 영상을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기능도 강화했다. 기존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외에 페이스북 라이브와 LG U+ TV에서도 방송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대했다. ‘액션캠LTE 매니저’ 앱은 사용이 편리해졌다. LG전자는 클릭 한 번으로 스마트 폰과 연결해 원격 제어까지 가능한 ‘원터치 인증’ 기능을 추가했다. 찍은 영상을 큰 아이콘으로 미리 볼 수 있도록 갤러리의 디자인도 바꿨다.

LG 액션캠 LTE는 소중한 순간들을 언제든지 생생하게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액션 카메라다. LTE 통신 모듈이 탑재돼 사용자가 이 제품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인터넷 방송을 하거나 스마트폰에서 곧바로 영상을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고 방수도 가능하다.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