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이시언, 이국주에게 불평 “나혼자산다 버리고 우결가서 슬리피라니”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시상을 베스트 팀워크상 시상을 위해 등장한 이시언이 이국주에게 ‘나 혼자 산다’를 버리고 ‘우리 결혼했어요’로 옮겨간 이국주에게 불평을 터트렸다,

2016년 한 해 MBC 예능을 총 결산하는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이 29일 오후 9시 30분 김성주, 전현무, 이성경의 사회로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렸다.

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이시언 이국주 / 사진 = 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이시언 이국주 / 사진 = MBC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로 옮겨간 이국주에게 “실망했어요”라며 “나 혼자 산다를 버리고 우결로 가서 선택한 남편이 고작 슬리피냐”며 이국주를 흘겨봤다.

관련기사



그 말에 이국주는 웃음을 터트렸고, 슬리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국주는 “저도 이젠 혼자가 아니라 둘이 살아야 하는 나이”라며 슬리피가 쓰레기도 잘 버려주고 귀여운 매력이 넘친다며 남편 자랑을 늘어놓았다.

한편 2016년 한 해 MBC 예능을 총 결산하는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유재석, 김구라, 김성주, 정준하 등 네 명이 대상후보에 오른 가운데, 29일 오후 9시 30분부터 MBC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