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헤이즈 신곡 ‘저 별’, 월간 음원 차트 1위 “진심 담은 음악 들려드릴 것”

헤이즈 신곡 ‘저 별’, 월간 음원 차트 1위 “진심 담은 음악 들려드릴 것”헤이즈 신곡 ‘저 별’, 월간 음원 차트 1위 “진심 담은 음악 들려드릴 것”




가수 헤이즈가 신곡 ‘저 별’로 멜론 월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3일 헤이즈 측에 따르면 헤이즈의 지난해 12월 발표 곡 ‘저 별’은 음원 사이트 멜론 12월 월간 음원 차트에서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기록했다.

헤이즈는 이와 함께 ‘저 별’과 ‘돌아오지마’ ‘And July’ 등 3곡이 전체 50위 안에 포함되며 2016년 하반기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저 별’은 앞서 국내 음반 집계사이트 가온차트 50주차(12.04~12.10) 디지털 종합 차트, 온라인 다운로드 차트, 온라인 스트리밍 차트까지 총 3개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주목 받았다.

관련기사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으로 대중의 시선을 모았던 헤이즈는 수준급의 랩 실력과 보컬 실력에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추며 국내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헤이즈는 “많은 분들이 제 음악을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올해도 진심을 담은 음악을 더 많이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이즈의 2017년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출처=헤이즈 SNS]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