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지역 공동체 행복 나눔 사랑의 행사 개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원장 이대엽)는 지난 3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에서 ‘지역 공동체 행복 나눔 사랑의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직원들과 신계리 주민, 산들맛협동조합 조합원이 행사를 마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원장 이대엽)는 지난 3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에서 ‘지역 공동체 행복 나눔 사랑의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직원들과 신계리 주민, 산들맛협동조합 조합원이 행사를 마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원장 이대엽)는 지난 3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에서 ‘지역 공동체 행복 나눔 사랑의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새해를 맞이해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자매결연 마을인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신계리 주민 및 산들맛협동조합 조합원 등 10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관련기사



행사는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직원들의 모금액으로 마련됐으며 주민들로부터 새해 소망을 듣고 마을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대엽 원장은“농촌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농촌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농촌을 행복 공동체로 만드는 데 마을과 함께 하겠다”며 “마을에 대한 정기적인 일손 돕기, 주민 대상 교육 지원, 생산 농산물의 판로지원과 자금지원, 농가 컨설팅 제공, 마을 숙원사항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세종=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