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보람그룹, 글로벌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 新 경영비전 선포

-최철홍 회장, "새로운 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규 사업 선보일 것"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은 지난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보람상조 연수원에서 시무식을 갖고, 2017년을 도약의 해로 만들 경영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인 보람상조를 운영하고 있는 보람그룹은 2017년 경영 슬로건을 ‘Beyond BORAM’으로 정했다. 이는 ▲상조 서비스를 넘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비즈니스로 ▲내가 만든 기록을 넘어, 신기록으로 ▲나를 키운 보람에서, 우리가 만드는 보람으로 등 4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새 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보람그룹은 기존의 장의, 웨딩, 크루즈의 상조상품과 장례식장 운영 및 장의 행사 서비스 등 핵심사업을 기반으로 가전 제품 등 신상품 도입과 다양한 신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보람그룹은 지난 12월 해외 유명 가전제품 기업인 캔디그룹(Candy Group)과 가전제품 판매 업무협약을 맺고, 전기레인지와 진공청소기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최철홍 회장은 “새해에는 고객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보람그룹이 되기 위해 새로운 경영비전을 선포하게 됐다”며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