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스타X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 시청률 9.4% 고공행진

‘라디오스타’에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 특집을 준비하면서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 특집으로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 등 네 명이 출연한 가운데 9.4%(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라디오스타’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 특집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MBC ‘라디오스타’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 특집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는 2016년의 마지막 방송이었던 12월 28일의 ‘라디오스타’ 빅뱅 특집 2부에서 기록한 9.7%의 시청률보다는 0.3% 포인트 하락했지만, 여전히 1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 기록이다.

관련기사



4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근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최민용이 2년 동안 산 속에서 ‘자연인’이 되어 살아간 사연과, ‘거침없이 하이킥’의 레전드 에피소드인 ‘야동순재’ 에피소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결혼 후 미국으로 이민간 ‘서선생’ 서민정과의 즉석 전화통화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방송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