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씽’-‘모아나’-‘발레리나’ 2017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막강 애니메이션 라인업

올 겨울, 다양한 소재를 다룬 각양각색 애니메이션이 관객들을 극장가로 이끌 예정이다. 노래를 다룬 <씽>을 시작으로<모아나>와 소녀어드벤처 <발레리나>가 그 주인공들이다.

영화 <씽>은 코알라 버스터 문의 극장을 되살릴 대국민 오디션에 참여한 소울 넘치는 동물들이 자신만의 꿈과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 레전드 팝송의 향연과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감동 스토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씽> 전 세계가 사랑하는 레전드 팝송 64곡의 향연!  <모아나> 바다가 부르면 모아나의운명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발레리나> 음악&발레&어드벤처 등을 총망라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씽> 전 세계가 사랑하는 레전드 팝송 64곡의 향연! <모아나> 바다가 부르면 모아나의운명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발레리나> 음악&발레&어드벤처 등을 총망라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영화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푸른 바다 속 모투누이 섬을 배경으로 마우이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향해하기 위한 모아나의 여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발레리나>는 19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꿈을 향한 소녀의 환상적인 어드벤처를 그려냈다. <발레리나>는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꿈과 열정의 모험을 시작하는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관련기사



19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비주얼과 오페라 하우스를 향한 여정을 담은 스펙터클한 어드벤처 그리고 시아(Sia), 칼리레이젭슨(Carly Rae Jepsen) 등 빌보드 대세들의 참여와 함께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OST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