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트와이스, 데뷔 1년4개월 만에 첫 단독콘서트 개최

트와이스가 데뷔 1년4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2월17,18,19일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 ’을 개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15년 10월 데뷔 이후, 1년 4개월 만에 대규모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트와이스는 지난해 역대급 걸그룹 행보를 밟아온데 이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톱’ 걸그룹으로서 명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해외투어 소식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CHEER UP’, ‘TT’까지 발표 곡 3곡 모두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TT’는 ‘CHEER UP’이 세웠던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도 다시 작성했다.

또 지난해 10월말 발표된 미니 3집 ‘TWICEcoaster : LANE1’은 35여만장의 앨범 판매고(가온차트 기준)를 올리며 2016년 독보적인 걸그룹 앨범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해 58만장의 총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급 앨범 판매량을 과시했다.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CHEER UP’ 으로 연간 차트 1위를 차지, 음원 음반 유튜브 등 모든 지표에서 대성공을 거둔 ‘완전체’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