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서울경제TV] 조커를 잡으면 혜택이… 현대카드 증강현실 앱 출시

현대카드 프로모션 앱 ‘조커(JOKER)’ 구동 이미지. /이미지제공=현대카드현대카드 프로모션 앱 ‘조커(JOKER)’ 구동 이미지. /이미지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증강현실(AR) 게임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조커(JOKER)’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커’는 현대카드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프로모션 앱이다. 증강현실과 위치기반서비스를 적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이 앱을 실행해 조커를 잡으면 1만2,000여개 현대카드 제휴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교환권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국 3만6,000여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M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업종별로 특화된 조커 캐릭터들을 만들었다. 제한된 시간과 장소에서 일정 조건의 조커를 잡으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방식도 적용해 흥미를 더했다. 이 앱은 전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조커(JOKER)’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 인증만 거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정하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