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도깨비 결방 “최상의 퀄리티와 완성도 위해”…네티즌 “럭셔리 드라마라 봐줍니다”

도깨비 결방 “최상의 퀄리티와 완성도 위해”…네티즌 “럭셔리 드라마라 봐줍니다”도깨비 결방 “최상의 퀄리티와 완성도 위해”…네티즌 “럭셔리 드라마라 봐줍니다”




케이블 채널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가 오는 14일 결방한다.

11일 tvN 측에 따르면 스페셜 편 방영에 따라 오는 14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도깨비’ 14화는 20일 방송으로 미뤄졌다. 21일에는 15, 16회가 연속 방송으로 종영한다.


제작진은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다 보니 고난도 촬영과 CG 등 후반 작업에 시간적 어려움이 있었다. 기존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최상의 퀄리티와 완성도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남은 회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도깨비’ 14일 결방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돼요ㅠ ㅠ 어떻게 기다리는 일주일인데… 재방에 또 재방 보고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yeon****)” “작가님 그래도 고마워요 럭셔리 드라마라서 봐줍니다(guma****)” “한편이라도 하는 게 다행이구나(jea7****)” “완성도를 위한 결방 선택이니 뼈를 깎는 고통으로 한 주만 참겠습니다(jinp****)” 등의 반응을 남겼다.

[출처=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