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는 필리핀에 속해 있으며 필리핀에는 보라카이와 더불어 세부도 자유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화이트 비치, 짜릿한 액티비티, 스노쿨링 등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가 가득하다. 그러나 상상하던 것과는 다르게 굉장히 덥고 습한 날씨이기 때문에, 이 곳을 경험한 여행객들은 언제나 이 3가지 준비물 리스트를 강조한다.
첫번째 트리트먼트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작은 섬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을 떠올렸을 때, 맑고 깨끗한 물을 상상한다. 그러나 섬이라고 해서 수돗물이 무조건 깨끗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석회질이 포함된 이 곳의 물은 끓여도 마실 수 없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 먹는 것이 문제가 되는 물인데 피부에 닿는다면? 그 또한 크게 좋을 리는 없다.
강한 자외선, 그리고 바닷물에 적셔진 두피에 석회질의 물이 닿는다면 누구나 머리가 뻣뻣해지는 현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곳의 바다와 물을 경험한 사람들은 언제나 트리트먼트를 챙기길 강조한다.
미장센의 퍼펙트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효과가 높다고 유명하다. 휴대하기도 편리하여 이런 트리트먼트 하나만 잘 소지해도 부드러운 머리카락과 간단한 두피 케어는 문제 없이 가능하다.
두번째 레쉬가드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 떨리는 마음으로 이것 저것 여벌의 옷을 준비해간 사람들은 하나 같이 다 짐만 되었다고 말한다. 엄청난 더위를 자랑하는 보라카이에선 바다와 함께하는 이들이 대부분이고, 에메랄드 빛 바다색을 눈에 담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짜릿한 액티비티와 호핑투어를 즐기길 원한다. 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대부분인 이 곳에선 레쉬가드는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다.
여성레쉬가드/남성레쉬가드는 최근 2~3년간 국내 여름 시즌을 강타한 핫 이슈 아이템이다. 최근 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레쉬가드들이 생겨나면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물놀이 후 빠른 건조로 인해 활동복으로도 우수하다는 판단이 많아졌다. 그 후 또 다시 물속으로 들어가도 아무런 문제 없으니, 이 보다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
겨울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30%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레쉬가드 브랜드 더폭시. 기능성+디자인으로 유명세가 더해졌으며, 오는 1월말까지 진행되는 그랜드 세일은 레쉬가드를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팁이 되겠다.
세번째 선크림
보라카이의 강한 자외선은 한국인들의 피부를 쉽게 상하게 한다. 그로 인해 레쉬가드 선호도가 높아졌는데, 의류로도 가릴 수 없는 부분은 꼭 선크림을 발라주길 권유한다. 국내보다 더 폭발적인 자외선 량으로 많은 사람들의 피부를 건조하고 까맣게 그을리게 만들기 때문에 선크림 만큼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을 가진 제품을 챙겨가길 당부한다.
시세이도 파란자차는 최초의 wetforce(웻포스) 기능을 담은 선크림으로, 물에 닿고 난 뒤에도 완벽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한다. 보통의 선크림들이 물놀이 후 피부에서 벗겨지는 반면에 이 제품은 물에 닿고 나서도 강한 기능성을 잃지 않고 피부를 보호한다. 자외선이 강한 만큼 상황에 맞는 기능성 제품으로 미리미리 피부를 케어하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