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희낙락', 본방 사수 이벤트... ‘몬스터잼’ 행사 티켓을 잡아라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이 ‘몬스터 트럭 게임’ 소개 및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3일 SBS는 ㈜몬스터코리아오피셜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017 몬스터잼코리아’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합의한 바 있으며, ‘유희낙락’을 통한 ‘몬스터 트럭 게임’ 소개도 그 일환이다.




/사진=SBS/사진=SBS


오는 20일 밤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코너 중 게임 이슈를 소개하는 뉴스쇼 코너,

‘뉴스, 겜토피아’에서는 개그맨 이진호가 기자가 되어 모터쇼 ‘몬스터잼’과 이를 소재로 한 게임, ‘몬스터 잼 : 패스 오브 디스트럭션’ 비교에 나섰다.

이 게임은 세계적인 모터쇼 ‘몬스터잼’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터스포츠 게임으로


몬스터잼 트럭으로 언덕을 넘고, 다른 차들을 밟는 등 여러 가지 장애물을 통과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구현되었다.

관련기사



이에 배성재는 장예원에게 “예원 씨 티켓은 제가 구해보겠다”며 ‘뉴스, 겜토피아’ 진행을 괴물 트럭 위에서 하는 건 어떠냐며 제안했는데, 장예원 역시 좋은 생각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유희낙락’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펼쳐지는데, 당첨자에게는 국내 최초 ‘몬스터잼’ 행사의 티켓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잼’ 게임은 향후 ‘희철이네 겜단’에서 김희철·홍진호·이진호를 비롯한

6인의 아이돌들 역시 직접 플레이해보며, 정면 게임 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잼’을 다룬 SBS ‘유희낙락’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2시 50분(24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