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공영홈쇼핑, 설 앞두고 신토불이 농수산물 대거 편성

울릉도 명이나물, 녹용십칠품, 메주 담금세트 등 판매

메주 담금세트메주 담금세트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산물을 대거 편성, 판매한다. 가족·친지가 모이는 설 연휴 기간 우리 농수산물을 애용하자는 취지다.


23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울릉도 명이나물’, 전통 한방재료로 구성한 ‘녹용십칠품’, 장류 4종으로 구성된 ‘행복찬 바다장’, 참돔·참가자미·민어로 구성된 ‘명품 수산 3종’, 제주 은갈치·굴비·고등어살로 구성된 ‘제주 수산물 세트’, ‘명절 모둠전’ ‘갈비찜’, ‘한라봉’ 등을 편성한다.

이날 처음 입점하는 녹용십칠품은 국내산 18가지 한방재료로 구성한 건강식품이다. 구례의 산수유, 문경의 오미자와 복분자, 단양의 헛개열매 등 국내 지역 대표 재료를 사용했다. 약탕기에 간편하게 달여 먹을 수 있도록 포장돼 있다.


또 다른 신상품인 행복찬 바다장은 황게간장게장, 황게양념게장, 전복장, 새우장으로 구성된다. 국내산 황게, 전복, 새우로 요리했다. 당기, 황기, 감초 등 국내산 한약재와 채소로 달인 육수를 사용했다.

관련기사



24일에는 ‘메주 담금세트’, ‘자숙 문어’, ‘고성 가리비’, ‘강정바’, ‘모듬구이세트’ ‘제주 은갈치’ 등을 판매 예정이다. 메주 담금세트는 가정에서 손쉽게 장을 담을 수 있도록 메주와 누름독, 천일염, 바가지, 숯, 건고추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주 담금세트는 지난해 2~3월 공영홈쇼핑에서 6차례 방송해 10억원 가량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25일에는 ‘안동 참마’, ‘한우갈비찜’, 호박·우엉·연근 등을 기름에 튀긴 부각 ‘티각태각’, ‘천연 육수팩’ 등이 편성될 계획이다.

이번 설 특집 편성기간인 23일에는 우리 농산물을 요리할 수 있는 무쇠솥, 냄새잡는 후라이팬, 석쇠구이기 등이 판매된다.

상품 배송시점은 판매 방송 중 상세히 안내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실속 있고 알찬 우리 농수산물을 애용할 수 있도록 특가에 상품을 구성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