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장희진X소진X임주은, 스페인 '로맨스남' 세 남자와 만나며 설렘 폭발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로맨스남’과의 첫 만남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MBC에브리원/사진=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2화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따뜻한 겨울,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사랑을 찾아 나선 장희진, 소진, 임주은이 마침내 스페인 세 남자와 만나며 설렘이 폭발하는 내용이다.


말 그대로 영화 같은 첫 만남이다. 스페인 안달루시아라는 낯선 여행지에서 장희진, 소진, 임주은은 각자의 장소에서 그들의 짝을 기다리고 있다. 해가 진 저녁, 은은한 조명이 켜진 가운데 실제로 정장을 차려 입은 한 남성이 멋있게 걸어오는 모습이 나오는 장면, 그들을 기다리며 웃음과 동시에 설렘의 표정을 숨길 수 없었던 세 미녀들의 모습은 앞으로의 낭만적인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관련기사



하지만 그녀들에게 시간이 많지는 않다. 주어진 시간은 1주일이다. 과연 일주일 간 어떤 달콤한 로맨스를 만들어 갈지 관심을 끈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그런 ‘로맨스의 일주일’이 시즌4를 맞이해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설렘이 가득한 그녀들의 로맨스의 일주일은 2월 9일(목) 오후 6시,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