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양세형의 숏터뷰', 설 특집 TV 편성! '이재명-안희정-아이비-강헌' 편 공개

SBS 모바일 예능 ‘양세형의 숏터뷰’가 설 연휴를 맞아 지상파 TV로 특별 편성된다.

SBS는 지난 6월, 표창원 편을 시작으로 런칭 6개월 만에 통합 조회수 3,000만을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숏터뷰’의 인기에 힘입어 설 연휴인 27일(금) 24시 50분, 28일(토) 24시 25분 2회에 걸쳐 ‘숏터뷰’를 지상파에 전격 편성한다.




SBS 모바일 예능 ‘양세형의 숏터뷰’SBS 모바일 예능 ‘양세형의 숏터뷰’


SBS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이 선보이는 ‘양세형의 숏터뷰’는 대세 개그맨 양세형이 이 시대의 ‘핫한’ 인물들을 만나보는 짧고, 재미있고, 핵심적인 고품격 인터뷰 프로그램.

TV판 ‘모비딕 스페셜 - 양세형의 숏터뷰’는 앞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재명 성남시장, 명리학자 강헌, 타일러, 가수 아이비 편과 함께 오늘(26일) SNS에 2부 공개 예정인 안희정 충남도지사 편 등을 TV에 맞게 재편집해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대선 정국을 맞아 ‘잠룡’에서 ‘유력 대선 후보’로 발돋움하고 있는 안희정 충남도지사와대세 중의 대세 양세형의 만남 탓일까. 지난 19일 ‘모비딕’을 통해 공개된 ‘숏터뷰 안희정 1부’는 공개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28일(토) 방송 역시 양세형과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남다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모비딕’ 제작진의 귀띔이다.

관련기사



자신을 향한 양세형의 짓궂은 질문 공세에 당당하게, 다른 한편으로는 재치 있게 대처하는 안 지사의 모습과 안 지사가 직접 말하는 대권 도전에 대한 솔직한 생각, 평소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면모 등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안 지사는 서로 쌈을 싸주며 진행된 ‘먹방 인터뷰’ 도중 ‘어떤 대통령이 되려고 하느냐?’는 양세형의 질문에 “청와대에서 보좌진과 농구 대결을 할 수 있는 대통령이 되겠다”며 “지금 대한민국에 필요한 것은 활력이다. 젊음의 도전을 가능하게 할 생동감 넘치는 대통령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자신을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만년 차차기설’에 대해 “지금까지 쌓아온 경륜과 훈련, 그리고 지금 나이와 열정의 힘을 고려할 때 대한민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대통령 도전은 바로 지금이 적기”라며 이미 자신이 준비된 대통령 후보라는 점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안희정 지사는 ‘청문회 인터뷰’, ‘도깨비 인터뷰’, 탁구 인터뷰‘ 등 기상천외한 인터뷰들을 진행하며 양세형과 환상적인 캐미를 보여줬다는 후문.

’양세형의 숏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모비딕 페이스북과 유튜브, 피키캐스트, 네이버TV, TV팟, 판도라TV, 곰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안희정, 이재명, 아이비 등 화제의 인물과 양세형의 기상천외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는 설 특집 ’모비딕 스페셜 - 양세형의 숏터뷰‘는 27일(금) 24시 50분, 28일(토) 24시 25분, SBS TV에서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