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멤버 예리의 티저가 공개됐다.
컴백을 앞둔 레드벨벳은 지난 2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redvelvet.smtown.com)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다.
그룹 레드벨벳은 30일 예리를 마지막으로 새 앨범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완전체’를 예고한 것이다.
오는 2월 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개성 넘치는 타이틀 곡 ‘Rookie’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을 수록, 레드벨벳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다시 한 번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지난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 두 편인 ‘Red Velvet 레드벨벳_Rookie_Teaser Clip #1’에 이어, 28일 ‘Red Velvet 레드벨벳_Rookie_Teaser Clip #2’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룹 레드벨벳은 2월 1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를 발매하며, 2월 3일에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이미지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으며 이와 함께 멤버 슬기의 개인 컷이 담긴 스틸을 담았다.
의미심장한 표정과 시선 처리가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레드벨벳 공식사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