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썰전’ 유승민 의원 본격 출연 “그런 가십성 이야기는 하지말자”던 유시민의 선택은?

‘썰전’ 유승민 의원 본격 출연 “그런 가십성 이야기는 하지말자”던 유시민의 선택은?‘썰전’ 유승민 의원 본격 출연 “그런 가십성 이야기는 하지말자”던 유시민의 선택은?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이 ‘썰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2일 방송되는 ‘썰전’ 코너 ‘2017 대한민국 차기 지도자는 누가 될 것인가? 유력 대선 주자들과 함께하는 독한 혀들의 전쟁’에는 첫 번째 대선주자 후보로 유승민 의원이 출연해 토론을 펼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구라는 유승민 의원의 대선 레이스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작년에 (유승민 의원) 총선을 위해 가족분들이 도움을 주셨더라”고 운을 떼며 화려한 외모로 화제가 된 유승민 의원의 딸 이야기를 꺼내려 한 바 있다.


그러자 유시민은 “딸 얘기하려고 그러냐. 대선 후보 모셔 놓고 그런 가십성 이야기는 하지 말자”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전원책은 “트럼프도 이방카가 최대 공신이다”라고 반박해 현장에 웃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계속되는 딸 이야기에 유승민 의원은 “딸이 원하지 않는 걸 제가 무슨 수로.. (작년) 언론에 노출된 후 굉장히 부담스러워 한다”며 마무리된 바 있다.

한편, 유승민 의원이 출연한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오는 2일(오늘) 밤 10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