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송만기 ‘박근혜 대통령 사랑합니다’ 51만뷰 돌파…“SBS와 인터뷰했어요”

송만기 ‘박근혜 대통령 사랑합니다’ 51만뷰 돌파…“SBS와 인터뷰했어요”




송만기 의원이 자신이 만든 곡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에 대해 SBS와 인터뷰를 했다고 밝혔다.


2일 송만기 양평군청 의회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SBS~TV하고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노래로 인터뷰 했습니다”라며 “왜 어떤 뜻으로 만들었나? 반대사람들 생각은 안해봤는가? 이명박정권때 ‘신나는4대강’ 노래는 그때 어떤 마음으로 만들었는가? 박근혜 대통령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등등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떻게 편집되어 나올지 여러분 관심 두세요”라며 “제가 인터뷰한것이 TV 정확히 나온다면 애국시민들 행복하고 답답함이 뻥 뚫릴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아래 노래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조회 유튜부 만 4일만에 51만 돌파”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링크했다.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의 가사는 ‘박근혜 대통령 너무 불쌍해. 국민들은 무얼 하나요. 비리부정 잡아내려 했던 대통령. 오히려 당하네요. 청렴 결백 깨끗한 대통령. 대통령 박근혜 힘을 내세요!’ 등 맹목적으로 박 대통령을 찬양하는 내용이다.

관련기사



송씨는 예전부터 원색적인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그는 지난 2004년 故노무현 전 대통령 영부인 권양숙 여사의 학력을 거론하며 “고등학교도 안 나온 여자가 국모로서 자격이 있느냐. 앞에 영부인들은 다 이화여대를 나왔다”고 말해 물의를 빚은 바 있다. 또한 세월호 참사 당시 유가족을 ‘시체장사꾼’으로 일컫는 말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최근에는 ‘태극기집회에 참여해 군부가 나서 촛불 시민들을 쏴죽여야 한다고 주장하며 쿠데타를 사주했다’는 이유로 지난 달 24일 군인권센터에 의해 ‘내란선동’ 혐의로 고발당한 바 있다.

송 씨는 앞서 4대강 사업을 칭송하는 ‘신나는 4대강’, 맥아더 장군을 칭찬하는 ‘맥아더의 힘찬 목소리’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송만기 의원 페이스북 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