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별그대' 스튜디오까지 이어진 '도깨비' 열풍...김고은 도플갱어로 '일급비밀' 멤버 경하 출연

올 겨울 ‘도깨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도깨비’ 열풍이 채널A 스튜디오까지 이어졌다.

/사진=채널A/사진=채널A




4일 방영되는 ‘도플갱어쇼-별을 닮은 그대(이하 별그대)’에는 도깨비 신부 지은탁 역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김고은 도플갱어가 출연한다. 스튜디오는 김고은 도플갱어의 등장과 동시에 발칵 뒤집어졌는데…. 이유는 김고은을 복사한 것 같은 도플갱어가 두 명이나 등장했기 때문.


더 놀라운 것은 김고은 도플갱어 중 한 명이 남자라는 사실이었다. 올해 1월 1일 데뷔한 신인 아이돌그룹 ‘일급비밀’의 멤버 경하는 데뷔 전부터 ‘김고은 남동생설’ ‘지은탁 아이돌 환생설’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관련기사



‘별그대’가 준비한 도깨비 스페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두 명의 김고은 도플갱어에 이어 공유 도플갱어까지 스튜디오에 등장한 것! 이들은 드라마 <도깨비> 속 명장면을 차례로 재연하며 방청객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도깨비> 주인공들의 도플갱어가 펼치는 도깨비 패러디와 퍼포먼스 무대는 4일 토요일 밤 11시 채널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별그대>는 스타를 꼭 빼 닮은 도플갱어들이 출연하고 판정단의 투표로 최고의 도플갱어를 찾는 프로그램. MC 신동엽, 패널 김태현 김가연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