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대학토론배틀7’ 허지웅, 탁월한 토론 진행으로 맹활약

tvN ‘대학토론배틀7’의 MC 허지웅이 토론 진행자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뽐낸다.

/사진=tvN/사진=tvN




오늘(6일, 월) 저녁 7시 40분 방송 되는 tvN ‘대학토론배틀7’ 2회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32강에 진출한 참가팀들이 ‘1대 1 토론’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 뜨거운 이슈들을 두고 참가팀들 간의 불꽃 튀는 토론 대결이 펼쳐져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MC 허지웅의 활약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음식점, 카페 등의 노키즈존 운영’을 주제로 한 찬반 토론에서 다수의 참가팀들이 업주의 입장을 중심으로 토론을 이어갔다. 이에 허지웅은 “업주의 입장이 아닌 사회적 시각으로 논제에 접근해야 한다”며 냉철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반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열띤 토론 장면에서는 “손색이 없는 토론이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토론을 보고 싶었다”며 따뜻한 칭찬의 말을 건네는 등 토론 진행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소화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부모의 능력은 스펙인가’, ‘혐오 표현의 자유, 인정해야 하는가’, ‘한국식 엄격한 서열문화가 필요한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대학생들의 신선한 생각을 들어본다. 또 참가팀들이 보너스 미션으로 토론 장학금 100만원이 걸린 ‘의뢰인 토론’을 펼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세상이 지금 꼭 필요로 하는 20대의 목소리를 통해 그들과 소통할 수 있는 tvN ‘대학토론배틀7’은 오늘(6일) 저녁 7시 40분 방송 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