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KBS 예능 ‘하숙집 딸들’, 첫 게스트는 '박중훈'! 여배우들의 '화끈한 케미'

KBS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신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이 화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KBS 2TV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은 2월 14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하숙집 딸들’/사진=KBS 2TV ‘하숙집 딸들’




‘하숙집 딸들’의 멤버로는 팜므파탈 하숙집 안방마님 이미숙과 아빠가 각각 다른 네 딸 박시연, 장신영, 이다해, 윤소이, 하숙집에 얹혀 사는 만년 고시생 박수홍, 남동생 이수근을 중심으로 매회 하숙집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게스트를 맞아 갖가지 상상초월의 게임과 테스트를 펼치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게스트로는 영화배우 박중훈이 출연한다. 지난 달 30일에 있었던 녹화에 참여한 박중훈은 몸을 던지는 게임들과 혼을 쏙 빼놓는 테스트 속에서 “이런 녹화는 처음이다”며 승부욕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에 첫 녹화를 마친 제작진은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이다. 멤버들이 촬영하면서 각자의 역할과 설정까지 스스로 만들었다. 제작진의 개입은 거의 없었음에도 배꼽 빠지는 웃음이 연이어 터져 기분 좋은 첫 녹화를 마쳤다”며 “역대 최고의 돌직구 여배우들의 화끈 케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기사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등 다섯 명의 여배우들이 보여줄 예측 불허의 반전 매력과 매회 게스트와 함께 어우러질 농염 케미 뿐만 아니라 믿고 보는 웃음 매신저 박수홍-이수근의 빵빵 터지는 예능감이 유쾌함을 더할 ‘하숙집들’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을 화끈한 웃음으로 활활 불태울 ‘하숙집 딸들’은 2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