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고은 닮은 아이돌, ‘일급비밀 경하’ 헉 소리 나게 닮았네 “아저씨 저 아이돌 됐어요!”

김고은 닮은 아이돌, ‘일급비밀 경하’ 헉 소리 나게 닮았네 “아저씨 저 아이돌 됐어요!”김고은 닮은 아이돌, ‘일급비밀 경하’ 헉 소리 나게 닮았네 “아저씨 저 아이돌 됐어요!”




그룹 일급비밀 멤버 경하가 배우 김고은 닮은 아이돌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저씨! 저 아이돌 됐어요”, “김고은, 아이돌로 데뷔” 등의 게시물과 김고은 닮은 아이돌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주인공은 갓 데뷔한 보이 그룹 일급비밀의 멤버 경하로, 청순한 외모와 동양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김고은의 눈매와 살짝 미소 짓는 입꼬리까지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온라인상에서 ‘김고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 일급비밀 경하가 ‘도플갱어 쇼-별을 닮은 그대’에 나왔다.

관련기사



지난 4일 밤 방송된 채널A ‘별을 닮은 그대’에는 tvN ‘도깨비’에 출연했던 배우 김고은의 도플갱어로 경하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김고은 닮은 아이돌 경하는 “일급비밀의 막내 경하입니다”라는 자기소개로 남자라는 사실에 한 번 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으며 신동엽이 “남자인데 김고은 닮았다는 얘기를 들으면 어떠냐”라고 묻자 경하는 “‘도깨비’를 너무 재밌게 봤다, 연기도 잘하시고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