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국 졸업식,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참석! 뜨거운 의리…“이상형은 아이유 선배님”

정국 졸업식,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참석! 뜨거운 의리…“이상형은 아이유 선배님”정국 졸업식,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참석! 뜨거운 의리…“이상형은 아이유 선배님”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졸업식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 7일 오전 방탄소년단 정국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으며 컴백을 앞둔 바쁜 일정에도 모든 멤버들이 참석해 정국의 졸업을 축하해줬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하니까 졸업이 실감 난다. 고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3년 동안 학교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2013년, 17살의 나이로 데뷔해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1년 늦게 고등학교에 들어갔다.


정국은 21살이 돼서야 졸업을 하며 진정한 성인이 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정국과 함께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신비와 엄지도 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작년 7월 SBS ‘꽃놀이패’에 출연한 정국은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 “여자친구는 없지만, 이상형은 아이유 선배님이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새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