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삼성카드,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 참여

삼성카드가 국내 카드사 중 최초로 삼성전자의 ‘삼성페이 미니’ 베타서비스에 참여한다.

7일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미니 베타서비스를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페이 미니는 삼성 페이가 탑재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 보유 고객도 삼성페이 미니 앱을 설치해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미니 앱을 깔면 삼성 페이가 제공하는 멤버십 관리, 페이 플래너, 라이프스타일 등의 부가서비스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삼성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미니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연다.

관련기사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에게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페이 미니 앱 설치 후 삼성 리워즈 멤버십 가입에 동의한 회원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이나 던킨도너츠 모바일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3,000 삼성 리워즈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삼성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5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삼성페이 미니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기어 S3 클래식을 제공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