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 출시

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은 7일 눈 피로회복 기능성을 추가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시안 듀얼액션은 눈 선명함을 유지시켜주는 루테인 성분에 눈 피로를 풀어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추가한 제품이다.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은 새우, 연어 등 갑각류에 들어있는 천연색소로 불규칙적인 혈류량을 개선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소재다. 충분히 눈을 쉬지 못하는 학생이나 잦은 야근으로 피곤하고 눈 노화 예방이 필요한 직장인 등이 제품의 주 타깃층이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지난 2013년 250억 원 규모에서 지난 해 약 500억 원 규모로 두 배 이상 커지는등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30%씩 성장하고 있다. 업계는 올해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650억 원 이상 규모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관련기사



CJ제일제당은 루테인 소재에 기능성 소재를 추가한 제품을 출시, 시장 다변화·확대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 브랜드매니저는 “눈과 관련된 불편함이 영유아기, 성장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 등 각 연령대에서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생애주기 별 맞춤형 눈 건강 제품들에 대한 연구와 제품 라인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